음악/한국가요

[스크랩] 김그림 - 너밖엔 없더라

후쿠시아 2013. 8. 15. 15:49

 

 

 

 

 

 

 

 

 

 

 

 

 

내게 잘해줘도 고마운 줄 몰랐어 받을 줄만 알던 철부지였어
그땐 그게 정말 행복인줄 몰랐어 이렇게 그리운 추억이 될 줄
멀리 떠난 후에야 눈물이 날 가르쳐 니 곁이 바로 천국이었다는 걸

사랑해 너밖엔 없더라 그런 사람 세상엔 없더라
영원히 내 사랑 너야 다시 태어나도 너야
이젠 내가 더 널 사랑해

말 한마디라도 따뜻하게 못했어 너를 무던히도 힘들게 했어
왠지 다른 곳에 있을 것만 같았어 나를 눈부시게 비춰줄 사람
너를 잃은 후에야 눈물이 날 가르쳐 나에겐 니가 햇살이었다는 걸

사랑해 너 밖엔 없더라 그런 사람 세상엔 없더라
영원히 내 사랑 너야 다시 태어나도 너야
이젠 내가 더 널 사랑해

늘 받기만 한 너의 그 사랑 이젠 내가 갚을 차롄걸

사랑해 너 밖엔 없더라 너 하나가 내 전부였더라영원히 내 사랑 너야 다시 태어나도 너야
내 삶에 단 한 사람 너야

영원히 내 사랑 너야 다시 태어나도 너야
내 삶에 단 한 사람 너야 .. 너야

 

 

 

 

 

 

 

슈퍼스타K 김그림, 'TOP11' 중 가요계 첫 데뷔...<너 밖엔 없더라> 발표!!!

엠넷 <슈퍼스타K2> ‘TOP11’에 속한 김그림이 정식으로 가요계 데뷔한다.
김그림은 작곡가 조영수가 속한 넥스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곧바로 음반준비에 돌입했다.
보컬 트레이닝과 기타레슨 위주로 차곡차곡 데뷔 준비를 한 김그림은 7일 디지털 싱글 <FLY HIGH(앨범명)>를 첫 공개한다.
이로써 김그림은 슈퍼스타K ‘TOP11' 중에는 가장 먼저 가요계 데뷔하게 된 셈이다.

첫 번째로 발표하는 김그림의 디지털 싱글앨범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British Rock’ 장르이다.
타이틀곡 <너 밖엔 없더라>는 브리티쉬 락사운드에 깔끔하고 세련된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노래로 김그림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특히 노랫말은 조영수와 명콤비를 이뤄온 강은경 작사가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 많은 공감을 끌어내고 있다.

또 다른 수록곡 <Okay>는 비단결 목소리의 주인공 박혜경과 입맞춤한 노래이다. 청아하고 맑은 두 사람의 목소리에 어떠한 효과음이나 만지지 않은 박혜경과 김그림의 원래 목소리를 고스란히 담아낸 노래이다. 사랑하는 연인에게서 가장 받고 싶은 건 바로 ‘사랑’이라 생각하는 여자의 심리를 잘 표현한 노래로 봄에 어울리는 업템포 브리티쉬 락 곡이다.
이번 김그림의 첫 번째 앨범은 국내 최고의 작곡가 조영수가 프로듀서를 맡았다.

이렇게 든든한 지원군 조영수 프로듀서와 박혜경의 도움으로 김그림은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숨겨진 실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었다.
실제 <슈퍼스타K>의 예선부터 뛰어난 실력으로 ‘TOP11’에 진출해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김그림은 데뷔곡 <너밖엔 없더라>를 통해 파격적인 ‘금발미녀’로 변신해 외모는 물론 음악적으로도 ‘British Rock’이란 세련된 음악과 더불어 기타실력까지 김그림의 일거수일투족에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그림은 지난 4일 데뷔를 알리는 티저영상을 통해 금발로 변신한 파격적인 모습을 깜짝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과거 슈스케 시절에 비해 한결 세련되고 성숙한 여인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김그림의 모습은 남성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김그림의 원래 목소리를 고스란히 담아낸 노래이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가장 받고 싶은 건 바로 ‘사랑’이라 여기는 여자의 심리를 잘 표현한 곡으로 봄에 어울리는 업템포의 브리티쉬 락 곡이다.
이번 김그림의 첫 번째 앨범은 국보급 작곡가 조영수가 프로듀서를 맡았다.

이렇게 든든한 지원군 조영수 프로듀서와 박혜경의 도움으로 김그림은 이번 앨범을 통해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숨겨진 실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었다.
실제 <슈퍼스타K>의 예선부터 뛰어난 실력으로 ‘TOP11’에 진출해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김그림은 데뷔곡 <너밖엔 없더라>를 통해 파격적인 ‘금발미녀’로 변신해 외모는 물론 음악적으로도 ‘British Rock’이란 세련된 음악과 더불어 기타실력까지 김그림의 일거수일투족에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음원 발표에 앞서 공개된 김그림의 스틸컷 역시 화제가 됐다. 과거 슈스케 시절에 비해 한결 세련되고 성숙한 여인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모습에 핑크빛의 요염한 입술과 섹시한 눈빛으로 남성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음악이 세련되고 깔끔함이 컨셉이라면 외적으로는 다소 언밸런스를 꾀해 신선함을 부각시키기 위해 러블리한 스커트와 타이트한 상의, 그리고 워커 등 다소 쉽게 어울리지 않는 듯한 모습에서 신선함과 자연스러움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처럼 세련된 음악은 물론 여성미를 한껏 풍기며 돌아온 김그림은 “슈퍼스타 K란 프로그램을 통해 가능성을 보였다면 이번 데뷔앨범을 통해 가수로서의 실력을 보여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가장 원하고 하고 싶었던 일을 하게 된 만큼 초심을 잃지 않도록 스스로를 채찍질하며 노력할 테니 앞으로 성장해나가는 모습 지켜봐 주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슈퍼스타K2 ‘TOP11’ 진출자 가운데 가장 먼저 앨범을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가수로서 첫 발을 내 딛는 김그림은 앨범 공개 전부터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핫이슈로 떠오르며 일찌감치 가요계의 메가톤급 신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숱한 화제 속에서 국내 최고 작곡가 조영수의 도움과 응원 속에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화려한 비상을 시작한 김그림의 금빛 날갯짓을 기대해본다.

출처 : 길 위에 흐르는 음악
글쓴이 : 호크아이(이주성) 원글보기
메모 :